전체 페이지뷰

2016년 12월 26일 월요일

이슬람이란 무엇인가?


بسم الله الرحمن الرحيم 


https://youtu.be/RdHlzIUlyD0

❤⚠❤⚠❤

🔴 하나님께서 성 꾸란에 말씀하신 바는 다음과 같다:

🔵 { 인간들이여 주님을 경배하 라 그분께서 너회들을 창조하셨 고 또 너회 선조들을 창조하셨나 니 경배함으로 말미암아 의로운 사람들 가운데 있게 되리라 ( 2:21)

🔴 그대들을 위해 대지를 침상 으로 하늘을 천정으로 두셨도다 하늘로부터는 비를 내리게하여 생 과를 맺게하고 이를 그대들의 양 식으로 내려 주셨노라 하나님께 우상을 비유하지 말가 그대들은 이를 알지 않느뇨 ( 2:22)



🔵 만약 너희가 하나님의 종에 게 계시한 것에 관하여 의심 한 다면 그와 같은 말씀의 한 구절이 라도 가져을 것이며 너희들이 사 실이라고 고집한다면 하나님외에 증인들을 대어보라 ( 2:23)

🔴 만일 너희가 그렇게 하지 못하고 또한 그렇게도 할 수 없다 면 지옥을 두려워 하라 그곳에는 인간과 돌들이 불에 이글거리고 있으며 불신자들을 위해 준비된 곳이라 ( 2:24)

🔵 믿음으로 선을 행하는 이들 에게 기쁜소식을 진하라 그들을 위해 천국이 있고 그 밑에는 강물이 흐르니라 그들에게 일용할 양 식이 주어질 때면 이것은 이전에 도 저희에게 베풀어졌던 것이옵니다 라고 그들은 말하도다 또한 그들에게는 그와 유사한 것들이 주 어지리니 그곳에 순결한 동반자기 있어 그 안에서 영생하리라 ( 2:25)} ⚠ 꾸란 ⚠

⚠️🔴⚠️🔵⚠️


📒📓📙📘📗📖📚📙📘📗📓📒📕



⚠️ I seek refuge with Allah from the accursed Satan ⚠️


⚠️ God has said in the Quran:

🔵 { O mankind, worship your Lord, who created you and those before you, that you may become righteous - ( 2:21 )

🔴 [He] who made for you the earth a bed [spread out] and the sky a ceiling and sent down from the sky, rain and brought forth thereby fruits as provision for you. So do not attribute to Allah equals while you know [that there is nothing similar to Him]. ( 2:22 )

🔵 And if you are in doubt about what We have sent down upon Our Servant [Muhammad], then produce a surah the like thereof and call upon your witnesses other than Allah, if you should be truthful. ( 2:23 )

🔴 But if you do not - and you will never be able to - then fear the Fire, whose fuel is men and stones, prepared for the disbelievers.( 2:24 )

🔵 And give good tidings to those who believe and do righteous deeds that they will have gardens [in Paradise] beneath which rivers flow. Whenever they are provided with a provision of fruit therefrom, they will say, "This is what we were provided with before." And it is given to them in likeness. And they will have therein purified spouses, and they will abide therein eternally. ( 2:25 )

⚠️ Quran



quran.com/2/21-25?translations=20

⚠️🔴⚠️🔵⚠️

⚠️ 선지자 무함마드의 말씀

🔴 신앙인들은 서로가 서로에게 마치 한 몸처럼 사랑과 자
비와 친절함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신체의 한 부분이
아플 때 몸 전체가 열이 나고 쉴 수 없는 것과 마찬 가
지입니다."


🔵 “신앙인 가운데 믿음이 가장 독실한 사람은 그의 아내
에게 가장 예절바르고 친절한 남자입니다."


🔴 “자신을 사랑하는 것처럼 타인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그는 신앙인이라 할 수 없습니다.

🔵 “자비로우신 하나님은 자비가 많은 사람에게 자비를
베푸십니다. 그러므로 지구촌 모든 피조물들에게 자비
를 베푸십시오. 그리하면 하늘로부터 자비를 받으실 것
입니다."4


🔴 “여러분의 형제에게 웃음을 지어 보이는 것이 자비입
니다."

🔴 “고운말 한마디도 자비입니다."6


🔵 “하나님과 최후의 날을 믿는 신앙인은 이웃에 좋은 일
을 해야 합니다."


🔴 하나님은 사람의 육신을 보시지 않고 형상도 보시지 않
습니다. 그분이 보시는 것은 사람의 마음과 그가 남긴
업적입니다."


🔵 “일꾼의 땀이 마르기 전에 임금을 주십시오."


🔴 “길을 걷고 있던 한 남자가 무척이나 갈증이 났습니다.
그러던 차에 우물을 발견하고 그 안에 내려가 물을 마
시고 나왔습니다. 그 때 갈증이 난 개 한 마리가 혀를
내밀고 갈증을 식히기 위해 진흙을 핥고 있었습니다. 그
남자는 혼자말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개도 조금 전
내가 그랬던 것처럼 갈증을 심하게 느꼈나 보다.’ 그
리고서 그는 다시 우물 아래로 내려가 그의 가죽 양말
에 물을 가득 채워 입으로 물고 올라와 그 개에게 주어
마시도록 했습니다. 하나님은 이 남자의 행동에 감사하
고 그의 죄를 용서하여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사도께
서 질문을 받으셨습니다. "하나님의 사도여, 동물에게
사랑을 베풀 때 저희도 그와 같은 보상을 받습니까?" 그
분께서 이렇게 대답하셨습니다. "살아있는 생명체에 사
랑을 베풀 때 그에 상응하는 보상이 있습니다."❤





⚠️🔴⚠️🔵⚠️

🔴 감정과 편견을 버리고 이성과 지성에 의해 판단할 때 참종교와 거 짓종교를 구별할 수 있다.

🔵 하나님은 참선지자와 참종교를 증명 하기 위해 여러 기적과 예증을 보여 주셨다.

이 웹 사이트 는 다음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 한다 :

1- 꾸란은 문자로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인가?

2- 무함마드  
는 하나님께서 보내신 참선지자인가?

3- 이슬람은 하나님께서 계시하신 참종교인가?

🔴 👇 🔵

본서는 이슬람에 대한 간단한 안내서이며, 

총 3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 ’이슬람의 진실을 밝히는 여러 가지 증거들’에서는 

꾸란이 하나님께서 계시하신 문자로 쓰인 그 분의 진정한 말씀입니까?’

’무함마드는 하나님께서 보내신 진짜 선지자입니까?’ 

이슬람은 하나님으로부터 내려온 진짜 종교입니까?’

등 중요한 질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며,



🔴👉 예 : 

🔵이슬람의 진실을 밝히는 증거🔵

🔴하나님은 마지막 선지자 무함마드  에게 여러 기적과
예증을 보내시어 그가 하나님의 참선지자임을 증명하셨다. 

또한 하나님의 마지막 계시서인 성 꾸란에 여러 기적을 담 아 주심으로써 성 꾸란이 문자로 쓰인 하나님의 말씀이며 꾸란의 작가는 바로 하나님이라는 것을 입증하셨다. 

이를 뒷받침하는 여러 증거에 대해 알아보자.


🔴👉 (1) 성 꾸란의 과학적 기적 📷 👇



















🔴🌍🔵

이슬람이란 무엇인가? 

이슬람이란 선지자 무함마드에게 하나님께서 계시하
신 가르침을 완전히 받아들이고 이에 순종하는 것을 뜻한 다.


이슬람의 기본 믿음

 1) 하나님에 대한 믿음: 

무슬림은 단 한 분이시며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유일하신 하나님의 존재를 믿는다. 하나님은 아들도 동반자 도 필요로 하지 않는 분이시다. 하나님 외에 그 어떤 것도 숭 배해서는 안 된다. 하나님만이 참신으로 그 외는 모두 거짓 신이다. 그 분은 가장 아름다운 이름과 완벽한 속성을 소유 하신다. 그 누구도 그 분의 신성함과 속성을 나누어 가질 수 없다. 하나님께서 성 꾸란에 말씀하신 바는 다음과 같다:

{   일러 가로되 하나님은 한 분이시고 하나님은 영원하시며 성자와 성부도 두지 않으셨 으며 그 분과 대등한 것 세상에 없노라 } 

(성 꾸란, 112:1-4)

하나님 외 다른 대상
에 대한 기도와 간구와 숭 배는 금지된다. 하나님만 이 우주와 그 안의 모든 것을 창조하셨으며 권능

으로 충만하시고 모든 것을 유지하는 분이시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주관하시며 피조물의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으 시나 모든 피조물은 그 분의 도움에 의지한다. 하나님은 모 든 것을 듣고 보고 계시며 알고 계신다. 또한 모든 것을 가 장 완벽한 방식으로 알고 계시며 공개된 것과 감춰진 모든 것을 알고 계신다. 일어난 모든 일들과 미래에 일어날 모든 일들을 알고 계시며 어떻게 일어날 것인지에 대해서도 알고 계신다. 하나님께서 뜻하지 않으신다면 그 어떤 일도 일어 나지 않는다. 하나님의 의지는 모든 창조물의 의지에 선행 한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지배하시며 원하시는 모든 것을 이루신다. 하나님은 자비로우시고 은혜로운 분이시다. 선지 자 무함마드는 자녀에 대한 어머니의 자비보다 훨씬 더 큰 것이 피조물에 대한 하나님의 자비라고 말씀하셨다.1
하나
님은 부정과 독재를 싫어하신다. 하나님께서 행하시고 명하 신 모든 것은 가장 지혜로운 것이다. 간구하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하나님과 자신 사이에 중재자를 두지 말고 직접 하 나님께 간구해야 한다. 하나님은 예수가 아니시며 예수 또한 하나님이 아니다.2
예수 역시 자신은 하나님이 아니라고 말했다. 

하나님께서 성 꾸란에 말씀하신 바는 다음과 같다:

 { 하나님이 마리아 아들 메시아라 말하니 그들 은 분명 불신자들이라 메시아 가로되 이스라엘 자손들이여 나의 주님이고 너희의 주님인 하나 님만 경배하라 하나님을 불신하는 자 하나님께 서 그들에게 천국을 금하시고 불지옥을 그의 거 주지로 하게 하니 죄인들3 라 } )

_____________________

(1) Saheeh Muslim 사히 무슬림 #2754, Saheeh Al-Bukhari 사히 알 부카리 #5999. (2) 1984년 6월 25일 런던 연합 뉴스(The Associated Press)는 한 방송국 프로그램의 내용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다수의 영국 국교회 주교들이 참가해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 이라는 믿음이 강요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39명의 잉글랜드 주교 중 31명이 투표 에 참가해 그 중 19명이 예수가 하나님의 최고 대리자라는 믿음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말했다. 투표는 런던 방송국 주간 종교 프로그램 Credo에 의해 실시되었다.
(3) 죄인이란 다신론자를 포함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하나님은 삼위일체의 한 분이 아니다. 하나님께서 성 꾸 란에 말씀하신 바는 다음과 같다:  

{하나님이 셋 중의 하나라 말하는 그들은 분명 불신자라 하나님 한 분 외에는 신이 없거늘 만일 그들이 말하는 것을 단념치 않는다면 그들 불신 자들에게는 고통스러운 벌이 가해지리라 } ( 꾸란, 5:73-75

이슬람은 하나님이 창조의 일곱 번째 날에 휴식을 취
하셨다는 개념을 부정한다. 하나님께서 그 분의 천사들 중 하나와 씨름을 하거나 인류를 질투하여 음모를 꾸미거나 또는 하나님께서 인간의 모습으로 나타났다는 생각 일체를 부정한다. 이슬람은 하나님께 인간적 속성을 부여하지 않 는다. 위 개념들은 모두 신성 모독으로 간주된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초월하시며 가장 높이 계신다. 결점이 없는 분이 시므로 피곤해 하지 않으시고 졸음도 잠도 그 분을 엄습하 지 못한다. 

아랍어 알라는 하나님으로 번역된다. 그 분은 전 우주
를 창조하신 단 한 분의 참하나님이시다. 알라는 하나님의 이름이며 아랍어를 모국어로 쓰는 사람들이 사용한다. 아랍 무슬림과 아랍 기독교인은 하나님을 지칭할 때 알라라고 말 한다. 알라는 한 분의 참하나님 외에 그 누구도 불려질 수 없는 이름이다. 알라는 성 꾸란에 전체에 걸쳐 2150번 이상 언급된다. 아랍어와 매우 가까운 언어이자 예수의 모국어인 아람어1
에서도 하나님을 지칭하는 단어는 알라였다.


2) 천사에 대한 믿음: 

무슬림은 천사의 존재를 믿는다. 또한 그들이 명예로운 피조물이라고 믿는다. 천사는 하나님 한 분만을 숭배하며 하나님께 순종하고 그 분의 명에 따라 행동한다. 가브리엘 천사는 선지자 무함마드에게 성 꾸란을 전해 주었다.


3) 하나님의 계시서에 대한 믿음:

  무슬림은 하나님의 사도들에게 계시된 성서를 믿는다.
그것은 인류를 위한 안내서이자 예증이다. 그 중에서도 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1) NIV Compact Dictionary of the Bible, [기본 성경 사전] Douglas, p.42.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꾸란은 하나님께서 선지자 무함마드에게 계시하신 것이 다. 하나님은 성 꾸란을 왜곡과 변형으로부터 보호하신다 고 약속하셨다.

 { 하나님이 실로 그 메시지를 계시했으니 하나님 이 그것을 보호하리라 } 

(성 꾸란, 15:9)

4) 선지자와 사도에 대한 믿음: 


무슬림은 하나님께서 보내신 선지자와 사도를 믿는다.
그들은 아담에서 시작하여 노, 아브라함, 이스마엘, 이삭, 야 곱, 모세, 예수등이다.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마지막으로 보내시어 재확인된
영원한 메시지는 바로 선지자 무함마드에게 계시하신 것 이다. 하나님께서 성 꾸란에 말씀하신 바는 다음과 같다:

 { 무함마드는 너희 가운데 어느 한 사람의 아버 지가 아니며 하나님의 선지자이자 최후의 예언 자라 

(성 꾸란, 33:40)

무슬림은 선지자와 사도들이 하나님의 신성한 속성을 갖지 않으며 단지 창조된 인간이라고 믿는다.

예수에 대한 무슬림의 믿음은 무엇인가? 📷👇






5) 심판의 날에 대한 믿음: 

무슬림은 심판의 날(부활의 날)을 믿는다. 그 날이 되면
모든 사람들은 각자의 믿음과 업적에 따라 하나님의 심판 을 받기 위해 부활된다.


6) 정명에 대한 믿음: 

무슬림은 정명을 믿는다. 정명을 믿는다고 해서 인간의
자유의지를 부인하는 것은 아니다. 하나님은 인간에게 자유 의지를 주셨다. 인간은 자유의지로써 옳은 것과 그른 것을 스스로 택하고 자기의 선택에 책임을 진다. 정명에 대한 믿음은 다음의 4가지 믿음으로 구체화된다. 

1) 하나님은 모든 것을 알고 계신다. 하나님은 과거부터
현재까지 일어난 모든 일을 알고 계시며 미래에 일어날 모 든 일을 알고 계신다. 2) 하나님은 과거에 일어난 모든 일과 앞으로 일어날 모든 일을 기록해 두셨다. 3) 모든 일은 하나 님이 원하심으로 인해 일어나며 그 분께서 원하시지 않는 다면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4) 하나님은 모든 것의 창 조주이시다.

자세한 내용은 ..... 🔴👇













((( "삶의 의미" )))





https://youtu.be/RdHlzIUlyD0
🔵🌍🔴

🔴 간추린 이슬람

🌍 Description

📚 이 파일은 이슬람의 주요 믿음과 실천 사항, 덕목, 예배법을 간략히 소개하고 있다. 👇

https://islamhouse.com/ko/articles/192856/










اااااا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